박은석은 17일 자신의 SNS에 "'펜트하우스' 구호동. 잘 부탁드립니데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석은 장발에 수염, 클립 선글라스, 파란색 추리닝으로 스타일링한 모습. '구호동'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코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은석은 지난 16일 방송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7회 말미에 출연, 추락 위기에 처한 배로나(김현수 분)를 구하며 엔딩을 극적으로 장식했다. 박은석이 맡은 청아예술고등학교 체육 선생님 '구호동'은 창원 출신의 경상도 사나이로 누구와도 타협하지 않는 별종. 헤라팰리스 아이들을 두려워하지 않는 유일한 선생님으로 분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은석은 연극 무대부터 드라마 출연에 이르기까지 활발한 연기 활동을 통해 탁월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검법남녀' '보이스2' '닥터 프리즈너'에 출연했고, 연극 '프라이드', '히스토리 보이즈', '아트' 등의 작품을 거치며 '대학로 아이돌'로 불리고 있다. 오늘(17일) 개막하는 연극 '아마데우스'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한편, SBS '펜트하우스'는 채워질 수 없는 욕망으로 일그러진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다룬 작품이다. 창사특집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편성으로 오늘(17일) 결방, 오는 23일(월)에 8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