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방송되는 Mnet ‘ENHYPEN&Hi(엔하이픈앤하이)’ 2회에서는 멤버들의 첫 재킷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지난주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 재킷촬영을 위해 제주도로 향한 멤버들이 바다를 보며 힐링하고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재킷촬영 현장의 모습이 담긴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촬영에 임한 멤버들은 다양한 포즈와 찰떡 호흡으로 멋진 사진을 완성해냈다고. 순수한 소년부터 ‘만찢남’ 왕자님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재킷촬영 현장에 이어 멤버들의 안무 연습 현장도 엿볼 수 있다. 완벽한 데뷔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안무 연습에 매진하고, 힘든 연습 중에도 서로를 격려하며 차근차근 안무를 익히는 멤버들의 훈훈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의 비하인드와 윷놀이, 할리갈리 등 게임을 하며 처음으로 다같이 명절을 보내는 등 멤버들의 해맑은 모습까지 2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첫 방송 이후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ENHYPEN&Hi’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Mnet 방송과 유튜브 Mnet K-POP, 빅히트 레이블 채널, 일본 Abema(아베마), Mnet Japan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