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광고대상] '디자인대상 - 파트너컴퍼니' 최고의 건강식품 통합 플랫폼을 향한 노력
등록2020.12.02 11:30
요즘 건강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건강을 채울 수 있는 식품들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건강식품 홍삼이 몸에 좋다는 정보는 모두 인지하고 있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다 반수입니다. 저희 건강곶간에서는 이러한 건강식품에 대한 편견을 깨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단지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에 국한되는 것이 아닌 건강하게 살아가는 법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상품과 좋은 가격을 선보이는 국내 최고 건강식품 통합플랫폼이 되려고 노력했습니다.
고객의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건강곶간의 시작은 '왜?'라는 질문이었습니다. '왜 건강식품은 비싸게만 판매되고 있는가?', '왜 과대포장으로 환경을 생각하지 않는가?' 이 질문을 시작으로 건강곶간은 성분이 좋은 제품에 함께 포함된 가격 거품을 빼고,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로 했습니다. 비싼 포장 값과 유통비를 내려 실속 있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내가 먹기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장품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실현할 수 있는 국내 최고 통합플랫폼으로 성장하였습니다.
건강곶간은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선보이고 깊은 소통과 성장으로 지금까지 달려왔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만족 그리고 행복과 건강을 전달하는 건강곶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고객, 사회, 환경까지 모두 생각하며 세상의 편견을 깨는 건강곶간의 도전은 늘 진행형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파트너컴퍼니의 건강곶간에 수상의 영광을 주신 일간스포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늘 건강곶간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 그리고 파트너컴퍼니 직원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