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메이크스타가 STAYC(스테이씨)와 전 세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8일 STAYC의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 발매를 기념해 영상통화 이벤트 프로젝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글로벌 팬들의 참여를 진행 중이다. STAYC와 특별한 만남을 가질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설명이다.
이번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STAYC의 데뷔 싱글을 구매하는 팬들 중 30명을 선정해 멤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안긴다.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STAYC의 신보를 구매 후 응원글에 영상통화 메시지를 남긴 팬들을 대상으로 여섯 명을 추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멤버들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STAYC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설립한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인 6인조 신인 걸그룹. 'Star To A Young Culture'의 약자로 젊은 문화를 이끄는 스타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데뷔곡 'SO BAD'는 STAYC 특유의 '틴프레시'를 콘셉트로, 서툰 사랑의 시작이지만 자신의 마음을 숨김 없이 말하는 10대의 당당함을 표현한 작품이다.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 그리고 STAYC의 빛나는 시너지와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