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TV '크리스마스 리턴즈' '자이언트 펭TV' 동물음악대의 모든 멤버가 다시 한자리에 모인다. 펭수, 록 단장(윤상), 소울곰(김태우), 고막여우(박진주)까지 완전체가 된 동물음악대는 '미리 크리스마스 홈파티' 라이브 방송으로 오늘(18일) 오후 8시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크리스마스 리턴즈' 완전체 공연을 선보인다. 팬들의 사연 참여로 라이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미리 크리스마스 홈파티'는 '최악의 크리스마스 불태워 Dream' 코너를 준비해 사전에 받은 크리스마스 나쁜 기억 사연들을 받아 동물음악대가 안 좋은 기억을 잊고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코너다. 사연 당첨자를 위한 'Only 당신만을 위한 노래' 선물까지 준비됐다.
'펭TV' 제작진은 "함께 모이지 못하는 힘든 시기에 '미리 크리스마스 홈파티'로 팬 분들과 소통하며 서로 위로하는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고 싶었다. 사연을 읽어 드리는 코너 외에 즉석 사연 추첨, 팬들과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끝까지 라이브 방송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11일 발표된 동물음악대의 디지털 싱글 앨범 '크리스마스 리턴즈'는 15일 오전 8시 기준 지니뮤직 음원차트 1위를 달성, 펭수의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