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9루키즈로 정식 데뷔하는 에이든의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은 에이든은 미소년 외모로 사진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리드래퍼 포지션의 에이든은 외모와 실력 모두 겸비한 팔방미인이다. 또한 네이티브 수준의 영어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앞으로 글로벌 팬들과 가까이 만나며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백승, 예왕, 에이든, 금동현, 아민, 제프, 뮤, 위시가 나란히 서 있는 8명 멤버의 단체컷을 통해 C9루키즈 완전체 모습이 첫 공개됐다.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 케미는 물론 C9루키즈만의 신선한 에너지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C9루키즈는 윤하와 이석훈, CIX(씨아이엑스)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가 CIX 이후 2년 만에 결성한 새로운 보이 그룹이다. 앞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최종 8위를 기록한 금동현이 첫 번째 멤버로 베일을 벗었고, 뒤이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본명 김현우로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백승과 탄탄한 가창력뿐만 아니라 아크로바틱 능력까지 갖춘 '만능형 아이돌' 아민이 새 멤버로 합류했다.
이어 예술적 재능과 프리토킹이 가능한 영어 실력을 갖춘 뮤, 공인된 가창 실력은 물론 기타 등 악기 연주에도 능한 예왕, 랩 메이킹과 작사, 작곡 실력을 갖춘 팀 내 막내 제프, 매력적인 음색의 보컬과 수준급 댄스 실력의 소유자이자 팀의 리더 위시까지 연이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C9루키즈가 선배 그룹 CIX에 이어 새로운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