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문상훈 빠더너스 크루 문상훈이 드라마까지 섭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5일과 16일 방송된 JTBC 드라마 페스타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는 달라도 너무 다른 모녀 남지현과 박지영의 유쾌하고 짠내나고 마음 아프기도 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가장 행복해야 할 결혼식 당일, 증발해버린 신랑 김범수(구성찬)를 찾으러 모녀가 단 둘이 추적 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에서 문상훈은 김범수의 친한 형 노정열로 등장했다.
극 중 남지현(강수지)과 박지영(강경혜) 모녀가 김범수를 찾기 위해 네비게이션을 따라 간 곳은 다름 아닌 낭만 있는 캠핑장. 문상훈은 김범수가 종종 찾았던 캠핑장을 운영하는 사장으로 모녀에게 하룻밤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며 서글서글한 인품을 내비쳤다.
급기야 자신과 요가수업을 함께 하다가 발을 다친 박지영 대신 운전까지 자처하며 모녀의 여행을 동행하기 시작했다. 싸움을 반복하는 모녀 사이에서도 털털한 인성을 내비쳤던 문상훈은 순식간에 차가운 표정으로 돌변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건실한 청년 사업가인줄 알았던 문상훈은 캠핑장 적자로 허덕이는 상태였고, 남지현의 결혼식 축의금을 탐내고 모녀에게 접근한 것.
문상훈은 코믹함부터 미스터리함과 시대의 청춘을 반영한 캐릭터까지 다양한 매력을 소화하며 첫 드라마 출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 최근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에서 추리반 동아리 담당 선생님 김정호 역을 맡아 신스틸러 'NPC'로 활약하고 있다.
빠더너스는 유튜브에서 26만 구독자를 보유한 코미디 크루다. 한국지리 일타강사 '문쌤', '문이병', 아이들 나인인원 멤버 '강하' 등 다양한 부캐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