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환이 3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체인지)’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를 비롯해 ‘Pray(프레이)’, 명품 발라더 HYNN(박혜원)과 함께한 ‘그대가 없어도 난 살겠지’, ‘Blue Moon(블루문)’, ‘꽃인가요’, ‘애가타’, ‘신이나’, ‘손편지’까지 총 8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김재환은 청량함과 애절함을 오가는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브리티시 팝, 라틴팝, 발라드, R&B, 댄스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해냈다. 이에 곧 베일을 벗을 정식 음원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도 한층 높아졌다.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공개된 영상 속 김재환의 변신도 눈길을 끈ㄷ. 김재환은 아련하고 깊은 눈빛으로 먹먹한 감성을 자극하다가도, 해사한 무드가 돋보이는 소년의 모습으로 분위기를 반전했다.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한 김재환의 모습에 음악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김재환의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수립한 앨범이다. 작사, 작곡 등 작업과 드라마 OST 참여까지 다방면으로 음악적 작업을 이어오며 성장을 입증했던 김재환은 이번 앨범을 주도적으로 작업하면서 그동안 추구해왔던 변화의 첫 걸음을 뗐다.
김재환의 색깔과 개성을 가득 담아낸 이번 신보는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충족하는 웰메이드 앨범이 될 전망이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김재환의 음악적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재환의 세번째 미니앨범 ‘Chang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