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이 요리 수업 도중, 고급 ‘면치기’ 스킬과 ‘앞치마’ 퍼포먼스를 선보여 수강생들의 환호를 유발한다.
이진혁과 정세운은 21일(오늘) 오후 5시 공개되는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에서 ‘요리계 일타 강사’로 나서 단기 속성 ‘인강’을 펼친다.
이날 '쩝쩝박사 레시피학과 이진혁쌤'으로 변신한 그는 '요린이 구출 대작전'을 주제로 편의점 음식을 이용한 초간단 요리 레시피를 알려준다. 특히 강의 시작과 함께 이진혁 쌤은 “요리는 기술이 아니라 마음이 중요하다”라며 수강생들을 적극 독려한다.
이어 단 3분 만에 완성하는 에그머니 빵부터 두 가지 라면을 섞은 즉석 라면 요리, 주스와 스파클링 음료를 믹스한 무알콜 칵테일 등 다양한 편의점 레시피를 전수해준다. 이진혁 쌤의 초간단 요리를 맛본 정세운 조교는 “계속 들어가는 맛”이라며 극찬을 보낸다. 정세운의 논스톱 먹방을 지켜보던 이진혁 쌤도 “갑자기 배가 고프다”라며 고급 ‘면치기’ 스킬을 시전한다.
이에 정세운 조교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고급 기타 선율을 들려드리겠다. 그 옆에서 식사를 하셔라”라고 한 뒤, 즉흥 연주를 선보인다. 나아가 이진혁 쌤은 앞치마를 두른 채 신곡 ‘5K' 퍼포먼스를 펼쳐서 수강생들의 오감을 충족시킨다. 이진혁-정세운 쌤의 요리 강의 풀버전과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은 ’아돌라스쿨‘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