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유튜버 ‘여락이들’의 그래쓰(GRASS, 본명 김수인)가 이하나, 송승헌 주연의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4’ OST에 참여한다.
지난 18일, 예측 불가한 초청력 대결의 서막을 알리며 순조로운 첫 발을 내디딘 드라마 ‘보이스4’의 첫 번째 OST 주자로 그래쓰(GRASS)가 나서는 것.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Coming to you’의 티저 영상에는 드라마의 하이라이트 장면과 함께 서늘하면서도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그래쓰(GRASS)의 목소리가 함께 담겨 있다.
그래쓰(GRASS)가 부른 OST ‘Coming to you’는 첫 회부터 초청력 살인마와 함께 등장하여 시청자들로 하여금 많은 호기심을 자아낸 곡으로, K-POP, OST, 인디 음악 등 다양한 음악 씬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노련한 프로듀서들이 모인 프로듀싱팀 ‘RGBY’의 작품이다.
‘보이스4’ OST 제작사인 뮤직그라운드 측은 “’Coming to you’는 신비로운 도입부부터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이라며 “첫 OST 작업임에도 노련하게 감정선을 이끌어간 그래쓰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보이스4’ OST Part.1인 ‘Coming to you’의 정식 음원은 26일(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의 등장으로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이하나)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 데릭조(송승헌)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가 시작된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4’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