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빛나는 순간(소준문 감독)'이 고두심과 지현우의 꿀보이스로 듣는 '뭅뭅' 컨텐츠 시리즈를 공개했다.
제주 해녀 진옥(고두심)과 그를 주인공으로 다큐멘터리를 찍는 PD 경훈(지현우)의 특별한 사랑을 다룬 영화 '빛나는 순간'이 CJ ENM 영화 디지털 채널 '뭅뭅'과의 콜라보 영상 시리즈를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먼저, 국민배우 고두심의 49년 연기 인생 스토리를 담은 헌정 영상이 6월 24일 공개됐다. 이번 영상의 내레이션은 경훈 역으로 고두심과의 세대를 뛰어 넘는 케미를 선보였던 지현우가 맡았다. 이미 라디오 DJ로도 활약한 바 있는 지현우는 여심을 흔드는 꿀보이스로 영상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시킨다. 이번 영상은 매일 밤 라디오 연속극을 들으며 배우의 꿈을 키우던 고두심이 서울로 상경해 MBC 5기 공채 탤런트 수석 합격을 하게 된 순간부터, 명실상부 국민배우로 자리매김하기까지. 그의 49년 간의 연기 인생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또한, 드라마 '전원일기' '사랑의 굴레' '나의 아저씨' '디어 마이 프렌즈' '부탁해요 엄마' 등 그의 빛나는 연기로 탄생했던 명장면들을 다시 볼 수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국민 엄마로 사랑과 신뢰를 받았던 고두심은 이번 영화 '빛나는 순간'을 통해 더 이상 누군가의 엄마가 아닌, 한 여인의 일생과 사랑을 그리며 새로운 도전을 선보인다. 고두심의 49년의 연기 인생과 앞으로의 도전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이번 헌정 영상은 ‘뭅뭅’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배우 고두심이 직접 읽어주는 영화 '빛나는 순간'의 뭅텔러 영상 역시, 6월 26일 오후 6시 뭅뭅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