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깨비 브라더스' 현주엽, 김태균이 모두를 놀라게 할 무한질주 소고기 먹방을 펼친다.
내일(26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될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 12회에는 점심을 함께 먹게 된 스포츠 선수 팀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과 배우 팀 차태현, 장혁, 이상엽의 모습이 그려진다.
물 맑고 경치 좋은 물의 도시 충주에서 열두 번째 캠핑을 하게 된 '방방쿡' 멤버들은 치열한 예산 획득 대결을 벌인다. 이 경기에서 예산 무제한 카드를 획득한 팀이 탄생, 거침없는 장보기로 화려함의 끝판왕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점심은 스포츠 선수 팀과 배우 팀 전원이 함께 한다. 현주엽과 김태균의 점심 먹방을 처음으로 영접하게 된 배우 팀은 식사를 시작하기도 전에 감동한다. 때문에 어떤 광경이 배우 팀을 놀라게 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상엽은 '먹깨비 브라더스'의 먹방에 깜짝 놀라며 사진 소장 욕구를 분출, 자신의 휴대전화에 저장하기에 이른다. 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먹방에 고기 기름통을 교체하는 상황이 발생, 식당 사장님도 놀라며 "이런 적은 처음"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렇듯 놀람과 감탄을 동시에 불러일으키는 '먹깨비 브라더스'의 소고기 먹방은 '전국방방쿡쿡' 시청자들의 본 방송 사수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