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 테라 하이트진로가 테라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테라x스마일리 한정판’을 판매 중이다. 이번 스마일리 한정판은 특별히 기존 테라 캔 제품 대비 인하된 가격으로 출시,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테라 X 스마일리 한정판’을 준비하면서 첫 번째 특별 한정판인 만큼 협업 브랜드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
'미소를 통해 세상에 행복을 전파한다’ 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다수의 유명 브랜드와 협업하는 '스마일리'를 선정했다.
한정판을 통해 테라 본연의 청량감과 미소가 지어지는 스마일리 특유의 감성을 담아 침체된 대한민국에 행복과 웃음의 순간을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한정판은 테라의 초록색과 스마일리의 노랑, 분홍 등 원색적인 색감이 대조를 이뤄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테라의 탄산 기포를 다양한 스마일리 로고로 표현했다.
웃음을 전달한다는 출시 의도에 맞게 가격도 낮췄다. 335㎖는 14.5%, 500㎖는 15.9% 가격을 인하했다. 더불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굿즈와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 중이다.
2019년 3월 출시해 청정라거 시대의 개막을 알린 테라는 올해로 출시 3년차를 맞아 맥주 시장 1위 탈환을 위한 공격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제품의 '본질'에 더욱 집중, 강화해 핵심 콘셉트인 '청정'을 알리기 위해 필(必)환경 활동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