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들이 늘어나면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1일부터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
130㎡ 규모의 그랜드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에서 2박을 하며, 신혼여행의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상품이다.
체크인, 체크아웃 역시 6층에 위치한 ‘그랜드 클럽’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할 수 있다. 객실 내에서 허니문 기념 파티를 즐기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꽃다발과 샴페인 1병, 케이크도 웰컴 선물로 증정한다.
그랜드 스위트와 코너 스위트는 통창(높이 2.5m)이 있어 제주 바다와 제주 공항, 도심이 파노라마 뷰로 펼쳐져 있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6인용 다이닝 공간, 거실 공간이 있으며, 별도로 분리된 침실 공간에는 수퍼킹 베드를 갖추고 있다.
드림타워 내에서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룸서비스로 조식 2인을 제공하고, 제주도심과 어우러진 바다, 비행기 이착륙 풍경을 조망하며 정통 이탈리안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뷰맛집 #비멍 (비행기 이착륙 바라보며 멍하니 있기)으로도 정평이 난 ‘카페 8’에서 2인 런치세트도 맛볼 수 있다.
‘로즈베이 스파’에 마련된 프라이빗한 커플 스위트에서 90분간 커플 트리트먼트 스파도 포함이다. 이 외에도 인피니티 풀, 자쿠지 등이 마련된 4290㎡ 규모의 야외 풀데크,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도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