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JAY B(제이비)가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매거진에서 주관하는 'Singing in the Shower (싱잉 인 더 샤워)'에 출연했다. 해당 콘텐트는 아티스트가 직접 자신의 샤워 루틴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Singing in the Shower'은 미국 힙합 씬에서 핫한 래퍼 Coi leray, 88라이징의 Rich Brian 등이 출연한 바 있다. JAY B는 샤워와 'Switch It Up' 라이브를 동시에 선보이는 친숙한 모습으로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JAY B(제이비)는 지난 5월 첫 번째 싱글 'Switch It Up (스위치 잇 업) (Feat. sokodomo) (Prod. Cha Cha Malone)'을 발매하고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한국인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R&B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6위를 기록, 빌보드 R&B/힙합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는 한국인 솔로 아티스트 역대 세 번째로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하이어뮤직에 새롭게 합류한 JAY B는 'Switch It Up' 발매를 시작으로 성실하고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국내외 음악시장에서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