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과 김준현이 똑같은 결정적 한 방을 선택하는 사태가 발생한다.
오늘(9일) 오후 8시 채널S에서 방송될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는 강호동과 김준현이 똑같은 밀키트에 똑같은 결정적 한 방으로 진정한 요리 승부를 펼친 모습이 그려진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강호동과 김준현이 대결을 펼치는 '결정적 한 방' 코너에서 히밥과 '황장군' 황충원이 직접 뽑은 갈릭 스테이크가 결정적 밀키트의 주인공인 가운데, 고기에 일가견이 있는 두 사람의 승부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3차 대결은 앞선 두 번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한 김준현의 리벤지 매치가 벌어진다. 김준현은 스테이크 전문가의 포크 스킬을 발휘하며 승리를 향한 열정을 뿜어낸다. 강호동 또한 승자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이번 대결에 필사의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두 사람이 똑같은 '결정적 한 방' 재료를 선택하자 이특, 히밥, 황충원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서로 다른 '결정적 한 방'으로 같은 밀키트에 새로움을 더했던 기존 대결과는 차원이 다른 승부가 예상되는 포인트다.
두 사람의 진정한 요리 실력으로 유럽과 아메리칸의 180도 다른 갈릭 스테이크가 탄생한다. 이특은 "대기업이 두 분께 손 내밀 것"이라며 이들의 밀키트 출시를 예감한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