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핼러윈 콘셉트에 진심인 모습으로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스테이씨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핼러윈을 기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코믹한 감성의 ‘금고 털기’ 콘셉트와 기믹 요소가 묘하게 맞물려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테이씨는 좀비부터 빨간 망토, 백설공주, 마법 소녀까지 6인 6색의 개성이 묻어나는 캐릭터로 변신해 큰 웃음을 안겼다.
핼러윈 콘셉트로 완전히 탈바꿈한 사무실에 들어선 스테이씨는 공간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호기심을 발휘했다. 이어 여섯 멤버들은 ‘사탕 금고’의 비밀번호를 해독하기 위해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찾아나섰다.
각자의 방식대로 획득한 힌트를 공유하며 답을 맞춰 나가는 스테이씨의 모습은 ‘방탈출 게임’을 연상케 하며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여러 단서를 통해 결정적 증거를 얻은 스테이씨는 빛나는 두뇌를 통해 순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사탕 금고’에 대한 실마리를 풀어나갔다.
끝내 ‘사탕 금고’ 속 넘치는 사탕들을 손에 얻은 스테이씨는 사탕 먹방을 선보이며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스테이씨는 완벽 범죄를 꿈꾸며 유유히 빠져나가는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활동을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