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원(치훈·동건·찬·지수·민수·재윤·제이유·경호·제롬·웅기)은 2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리:얼라이즈(RE:ALIZE)' 타이틀곡 '노 모어 엑스' 믹스 버전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믹스 버전 영상에는 앞서 오픈한 '리얼 엑스(REAL X)' 버전의 다크한 카리스마와 '라이 엑스(LIE X)' 버전의 올화이트 비주얼이 서로를 마주하는 모습을 담아내며 시작부터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상반된 무드 속 컨셉트에 충실하게 녹아든 멤버들은 대결을 벌이듯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다채로운 공간에서 펼쳐지는 티오원의 역동적이고 대담한 군무는 액션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매력으로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했다. 특히 무게감이 느껴지는 장면 하나하나는 다이내믹한 '노 모어 엑스' 사운드와 맞물려 묵직한 카리스마를 전한다. 티오원만의 힙한 스웨그와 훅킹한 비트 또한 강한 중독성을 준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티오원이 '노 모어 엑스'에 담아내고자 했던 내면의 선과 악이 벌이는 치열한 싸움을 블랙 카리스마와 순백의 비주얼로 그려내며 눈길을 끈다.
'리:얼라이즈'는 티오원의 진화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앨범으로 내면의 또 다른 나와 맞서 싸우며 성장하는 모습을 선과 악에 비유해 색다르게 표현해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은 범세계적인 노랫말과 중독성 강한 사운드로 그들만의 치열한 싸움을 그려내며 청춘들의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