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현 강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동근과 함께 촬영한 시니어TV '청춘 어게인' 촬영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서 하동근은 남색 슈트를 입고 귀공자 미모를 발산했으며, 레드 슈트를 입은 박미현 강사 옆에서 환하게 미소지으면서 포즈를 취해보였다.
박미현 강사는 "장차 대성할 하동근 가수, 많이 응원해주세요, '출발 오분전'과 '꿀맛이야' 노래 너무 좋습니다. 대박이에요"라며 하동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하동근은 "바쁘신 와중에도 잊지 않고 절 초대해주신 박미현 선생님께 감사드린다. 어서 빨리 노래교실에서 많은 분들을 대면으로 만나서 노래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하동근은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 하동근'(구독자 3만6천명)을 운영해, '트로트계의 사랑방'으로 키워낸 차세대 트로트 스타다. KBS1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와 '가요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대한민국 1타 노래 강사인 송광호, 김성기, 임성환 등의 극찬을 받으며 컬래버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MC, 연기, 노래, 유튜브 생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하동근은 지난 해 2월 선보인 데뷔곡 '꿀맛이야'(작사 작곡 김재곤)으로 화려하게 등장했으며, 지난 8월 31일 지니뮤직 등 각종 응원 사이트를 통해 정통 트로트 신곡 '출발 오분전'(작사 작곡 신강우)을 발표했다. '히트곡 메이커' 황찬희 스타 작곡가와 조만간 겨울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MBN '헬로트로트'에도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