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산장2' 가수 장재인이 '힐링산장2'에서 가수로 멋진 힐링 콘서트를 펼친다. 그동안 두문불출하듯 방송에 간간이 출연하고 SNS를 통해서 소식을 알려왔던 그의 등장에 선배 가수 이기찬이 "대단한 게스트네"라며 동공이 확장된다.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2'(이하 '힐링산장2') 측은 16일 강원도 양양에서 펼쳐진 절친특집 두 번째 이야기인 5회 방송을 앞두고 장재인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지난 방송에 이어 산장 매니저들의 절친 특집으로 이뤄진 6회는 이수영의 절친인 이기찬, 허경환의 절친인 오나미가 함께하며 힐링 스케줄을 소화한다.
그런 가운데 대미를 장식할 가수로 장재인이 모습을 드러낸다. 장재인은 특유의 보이스를 가진 감성적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다양한 일을 겪으면서도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지켜 온 것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장재인이 등장하자 선배 이기찬은 "대단한 게스트"라며 동공이 확장된다. 장재인은 "선배님들(이기찬, 이수영)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이 부끄럽다"라면서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데, 그녀만의 감성으로 양양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아 모두의 고막 힐링을 책임진다.
특히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깊어진 감성, 여운까지 남긴 퍼펙트 무대에 모두가 젖어 든다. 그의 근황으로 방송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도 이 무대에 관심이 집중돼 있는 상황. 기대감을 높인다.
장재인뿐만 아니라 마틴스미스도 '힐링 콘서트'의 주축으로 어깨를 덩실거리게 만들며 함께하는 콘서트 분위기를 이끌어내 힐링 콘서트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준다.
과연 가수로서 장재인이 이기찬과 오나미에게 전하는 힐링의 노래는 무엇이었을지, 그의 성숙해진 음악 세계는 내일(17일) '힐링산장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힐링산장2'는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에는 수요일 오후 6시, 채널S에서는 이번 주부터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우리동네 B tv는 B tv 케이블 채널 1번에서,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1번, KT Olleh TV에서 70번, LG U+TV에서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각각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