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는 29일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Christmas EveL'(크리스마스 이블)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23일 방찬, 리노, 창빈, 현진의 개별 티저 이미지를 오픈한데 이어 24일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의 개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여덟 멤버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 선물 박스 등 연말 느낌이 가득한 공간에서 다정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레드 리본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멤버들 자체가 크리스마스 선물인 듯 한 느낌을 풍겨 스트레이 키즈와 스테이(팬덤명)가 함께 할 소중한 연말을 기대케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1년을 뜻깊게 만들어준 팬들을 위해 이번 신보를 준비했다.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은 '크리스마스 악동'을 테마로 'Christmas Eve'(크리스마스 이브)에 알파벳 'L'을 더해 음반명을 지었다. 더블 타이틀곡 'Christmas EveL'과 'Winter Falls'(윈터 폴스)를 비롯해 '24 to 25', 정규 2집 'NOEASY'(노이지) 수록곡 'DOMINO'(도미노)의 영어 버전 음원이 수록된다. 새 앨범 역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전곡 작업에 참여해 그룹의 색깔을 짙게 칠했고, 이어어택(earattack), 핫소스(HotSauce) 등 유수 작가진이 의기투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