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유튜브 모노튜브는 정연의 편안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시리즈물 ‘원스 어게인(Once again)’으르 공개한다. 정연의 단독 브이로그 시리즈는 이번이 처음이다. 트와이스의 세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SCIENTIST’로 오랜만에 무대에 오르는 정연의 컴백 전 다양한 모습을 밀착 팔로우했다.
본편에서는 정연이 직접 촬영한 셀프 카메라가 담긴다. ‘집콕’ 중인 정연이 고양이 밤이와 함께 생일 선물로 받은 대형 레고를 조립하거나, 본격적인 여행 전 혼자서 텐트를 미리 쳐보며 미리 캠핑을 즐긴다.
이와 함께 정연이 직접 운전대를 잡고 캠핑을 떠나는 모습도 담긴다. 평소 드라이브가 취미라는 정연은 능숙한 운전 실력을 선보이며 지인들과 신나는 수다를 떨고, 휴게소에서 ‘먹방’과 농구 게임을 즐기며 잔뜩 들뜬 모습을 보인다. 바쁜 컴백 준비 도중 오랜만에 여유 시간을 즐기는 정연의 자연스러운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정연의 브이로그 시리즈를 독점 공개하는 모노튜브 측은 “그동안 팬들이 무척이나 궁금해했을 정연의 평소 모습 그대로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쉬는 동안 ‘차박’을 자주 하며 힐링을 누렸다는 ‘캠핑 전문가’ 정연의 ‘꿀팁’ 공개와 따라 입고 싶은 겨울 패션, 자연과 함께하는 편안한 여행기가 영상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