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윌이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의 두 번째 OST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를 부른다.
‘고스트 닥터’의 OST 제작을 맡은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국내 최고의 보컬 케이윌이 ‘고스트 닥터’의 두 번째 OST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의 가창자로 확정됐다.
이 OST는 나에게 전부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사랑하는 존재를 향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바람이 흘러가는 듯 표현된 가볍게 시작되는 도입부의 피아노 선율은 사랑이 시작되는 설레는 감정을, 점차 다이내믹해지는 사운드의 변화는 멈추기 어려울 만큼 커진 사랑의 감정을 묘사한다.
‘한낮 꿈이라 해도 멈추지 않아요 세상의 어지러운 말들은 신경 쓰지 말아요’, ‘이젠 숨지 않을게요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 등의 가사가 사랑의 감성을 건드리며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담담하게 시작돼 점점 호소력을 더해가는 케이윌의 보컬이 압권이다. 그의 진한 감성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웰메이드 러브송이다.
앞서 지난 11일 ‘고스트 닥터’ 4회에서 영민(정지훈 분)과 세진(유이 분)이 서로의 애틋한 추억을 회상하던 장면에 처음 삽입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케이윌은 말이 필요 없는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도시남녀의 사랑법’, ‘스타트업’, ‘뷰티 인사이드’, ‘구르미 그린 달빛’, ‘태양의 후예’, ‘별에서 온 그대’ 등 인기 드라마의 OST에 참여했다.
케이윌의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는 오는 26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