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8시 방송될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는 황치열이 27회 게스트로 출격한다. 알뜰살뜰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담긴 27회 예고 영상이 최근 채널S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됐다.
이날 황치열이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뽐내며 등장하는 모습이 담겼다. 신동엽은 "초심을 잃지 않는 몇 안 되는 게스트"라며 반갑게 맞고, 이용진은 "연예인 게스트 중 처음으로 스태프용 커피믹스를 타 마신 분"이라며 현장에서 직접 본 그의 알뜰함에 놀라워했다.
황치열이 "추우면 그냥 움직여라. 누진세 붙으면 그때부터 난리 난다"라는 투철한 절약 정신을 강조하자, 성시경은 "황크루지가 맞구나"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용진은 황치열에게 "골프채도 나무로 깎아 쓰죠?"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황치열은 매니저에게 대접할 특별한 한 상 차림을 주문했다. 하지만 그는 어느새 매니저가 아닌 본인의 취향에 맞는 음식에만 시선이 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엉뚱한 황치열의 매력은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 VOD를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