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미’는 ‘선결혼후연애’를 시작하게 된 슈퍼스타 캣 발데즈(제니퍼 로페즈)와 평범한 수학 교사 찰리(오웬 윌슨)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미공개 스틸에서는 캣과 찰리의 설렘 가득한 순간들을 가득 만날 수 있다.
결혼식 콘서트 당일, 갑작스럽게 약혼자 바스티안(말루마)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된 캣 발데즈는 충동적으로 다른 이와 결혼을 결심한다. 그의 부름에 무대에 오른 찰리. 웨딩드레스를 입은 제니퍼 로페즈와 평범한 옷차림의 오웬 윌슨의 대비가 인상적이다.
또 콘서트 때와 사뭇 다른 분위기로 서로 마주 보며 다정한 표정을 짓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은 갑작스러운 결혼 이후 이들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졌을지, 두 사람이 앞으로 같은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슈퍼스타와 평범한 보통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메리 미’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바이블로 손꼽히며 수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은 영화 ‘노팅 힐’을 떠올리게 한다. 한 번쯤 꿈꿔왔던 ‘슈퍼스타와 사랑’이라는 클래식한 설정에 음악을 더한 ‘메리 미’는 화려한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제니퍼 로페즈의 실감 나는 콘서트 무대와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OST로 관객들에게 볼거리, 즐길 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