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가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2021 다시 함께 K-POP 콘서트(Together Again, K-Pop Concert)’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매니지먼트연합〉 그룹 god 출신 메인 보컬 김태우가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함께한다.
16일 아이오케이 관계자는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가진 명품 보컬리스트 김태우와 아이오케이에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가수 활동 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도 무한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고현정, 조인성, 김하늘, 이성재, 신혜선, 김현주, 김강우, 구혜선, 장서희, 문채원, 전효성 등의 배우와 가수 B.I(비아이), 더원, 그룹 앨리스 등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최근에는 영화 · 드라마 등 콘텐츠 기획 개발과 제작은 물론 최근 유명 작가, PD, 감독들을 영입해 콘텐츠 사업 부분을 강화하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한 김태우는 솔로 활동으로만 올해로 16년 차인 실력파 가수다. ‘어머님께’, ‘거짓말’, ‘촛불 하나’, ‘하고싶은 말', '사랑비', '하이 하이(High High)', '너 하나만' 등 유수의 히트곡을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태우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