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은 20일(수) 오후 6시 생방송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해 ‘아돌라스쿨 홍보단장’인 준케이, 이기광과 만난다.
이날 ‘아돌라스쿨 7대 홍보모델’에 도전한 미연과 우기는 준케이와 이기광이 준비한 다양한 미션과 게임에 임하며, 홍보모델의 자질을 검증받는다. 우선 ‘아돌라스쿨’의 시그니처 코너인 ‘셀프 브리핑 TIME’에서 두 사람은 자신들만의 개성을 담아 (여자)아이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데뷔 4년 만에 발매한 ‘I NEVER DIE’의 타이틀곡 ‘TOMBOY’로 음악 방송 1위에 등극한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려준다.
이어 팬들의 사전 제보로 이뤄지는 ‘팩트 체크’, 본인이 만들고 본인이 소문내는 ‘금주의 핫이슈’ 코너를 통해 ‘TMI 토크’를 대방출한다. 또한 청력&추리력 테스트를 위해 ‘리와인드 노래 맞히기’ 등 다양한 게임을 하고, 홍보모델의 중요 자질 중 하나인 화술을 테스트하는 ‘양자 토론’에도 나선다.
마지막으로는 홍보단장인 준케이, 이기광과의 합을 가늠해 볼 수 있는 단합력 테스트도 한다. ‘건강한 노래방’을 통해 모두가 하나의 노래를 배워 합창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 특히 우기가 ‘찐팬’이라고 밝힌 가수의 노래를 단체로 도전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커진다.
과연 미연과 우기가 여러 테스트를 통과해 ‘아돌라스쿨 7대 홍보모델’에 임명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미연과 우기에 이어서 이날 오후 9시에는 걸그룹 체리블렛이 생방송 바통을 이어받는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