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은 오는 3일 세 번째 미니앨범 ‘어 와일드 로즈’(A Wild Ros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오늘만은 (Hiding Words)’을 비롯한 총 7곡의 신곡을 선보인다.
이에 앞서 26일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어 와일드 로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오늘만은’을 비롯한 7곡의 제목과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먼저 ‘오늘만은’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포근한 느낌의 기타가 곡의 애절함을 더하는 발라드곡이다. 려욱은 “오늘은 안 돼요”라는 일부 파트만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예고했다. ‘오늘만은’에서 펼쳐진 려욱만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밖에도 앞서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곡이자 소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파랑새’, 오랜만에 만나게 될 인연에게 전하는 ‘마이디어’(My Dear), 공허한 아련함을 주는 ‘찬란한 나의 그대’, 리드미컬한 리듬의 ‘크라잉’(Crying), 섬세한 모던록 장르 ‘나에게’, 몽환적인 매력의 ‘엔젤스 윙’(Angel's Wing)까지 수록된다.
‘어 와일드 로즈’는 려욱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이에 려욱이 하고 싶은 음악과 팬들이 듣고 싶은 음악을 모두 담아내 려욱만의 짙어진 음악 색깔을 더욱 분명하게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