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거 6년차 답게 친구들까지 조립된 안무가 모니카와 립제이의 ‘친구 투어’가 ‘조립식 가족’을 통해 공개된다.
27일 방송되는 tvN ‘조립식 가족’에서는 친구마저 공유하게 된 모니카와 립제이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직업과 나이를 불문하고 춤으로 똘똘 뭉친 모니카와 립제이 그리고 친구들의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서 립제이는 무릎 수술 후 반복되는 일상에 지루함을 호소, 모니카와 함께 친구들을 보러 나선다. 댄서 출신 친구가 하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스튜디오에서 사진 촬영까지 한 모니카와 립제이는 한강 피크닉까지 나선다.
모니카와 립제이는 듣는 사람까지 심장 쫄깃하게 만드는 우정 테스트부터 립제이의 과거 썸 이야기까지 펼친다. ‘네 친구는 바로 내 친구’라며 친구도 조립되어버린 두 사람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현봉식 하우스’는 봄맞이 대청소에 나선다. 현봉식, 이천은, 김대명은 청소 중 현봉식의 과거 사진을 발견, 사병이지만 장군의 얼굴을 가진 20대 시절 그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낸다.
현봉식, 이천은, 김대명은 대청소에 이어 조립 이후 첫 가족사진을 찍는다. 세 사람은 가족사진의 정석 패션인 흰 티에 청바지부터 영화 ‘친구’, ‘범죄와의 전쟁’ 패러디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로 매력을 대방출한다.
유튜버 ‘엔조이커플’은 손민수를 대신해 임라라가 집안일에 나선다. 임라라는 재활용, 빨래, 청소 등 집안일을 담당하고, 평소 집안일을 하던 손민수는 잔소리를 담당한다고 해 이들의 역할 체인지의 이유에 호기심이 커진다.
임라라는 잘 챙겨 먹어야 한다는 손민수를 위해 건강 보양식까지 준비한다. 메뉴는 생문어가 들어간 문어 연포탕. 임라라는 “내가 안 해서 그렇지 하면 잘해”라며 자신감을 내비친다고 해 임라라가 손민수를 위한 보양식을 제대로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조립식 가족’은 이날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세빈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