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지난 26일 종영한 KBS2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의 OST 음반 제작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번 OST에는 에이비식스의 전웅과 이대휘, 프로미스나인, 백호, 제이비, 다비, 주니엘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가창에 참여해 작품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화제의 OST가 모인 이번 음반 제작 프로젝트는 펀딩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700만원의 목표 금액 달성 시 본격적인 음반 제작이 시작된다.
이번 앨범은 2단 디지팩, 7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 주연 배우의 얼굴이 담긴 포토카드 5종 세트, 엽서 2종 세트, 접지 포스터 2종 세트, 사직서 북마크, 트랙리스트 카드, OST 참여 아티스트의 리릭카드로 구성된다. 더불어 ‘크레이지 러브’ 에 등장하는 고탑교육의 한정판 강사 사원증도 한정수량 참여 가능해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진다.
이어 목표 금액 달성시 특전으로 노고진, 이신아 ‘미미커플 포토매틱’을 증정하며 SNS에 프로젝트 소식을 알리고 이를 인증한 구매자 중 5명을 추첨해 출연 배우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을 증정할 계획이다.
드라마 팬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과 함께 준비된 이번 ‘크레이지 러브’ OST 음반 제작 프로젝트는 5월 8일까지 메이크스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