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8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미니 4집 ‘미니소드 2: 서스데이스 차일드’(minisode 2: Thursday’s Child) 콘셉트 클립 ‘헤이트’(HATE) 버전을 공개했다.
‘미니소드 2: 서스데이스 차일드’는 첫 이별을 경험한 뒤 느끼는 소년의 복합적인 감정, 그리고 이를 통해 자신과 자신을 둘러싼 세상을 조금 더 알아 가는 소년의 모습을 그린다.
공개된 ‘헤이트’ 버전 콘셉트 클립은 첫 이별 후 흑화한 소년들의 모습을 담았다. 멤버들은 모노톤의 공간에서 라이터에 불을 붙이고, 발로 벽을 차고, 장미 꽃잎을 뜯어 짓이기고, 깨진 거울 앞에 선 자신의 모습을 응시하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분노를 표출하며 첫 이별에 상처받은 모습을 표현한다. 여기에 이별로 인한 복합적인 감정을 담은 눈빛 연기로 카리스마를 더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첫 이별’을 테마로 ‘메스’(MESS), ‘엔드’(END), ‘헤이트’ 총 3가지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공개했다. 다섯 멤버는 첫 이별을 경험한 후의 혼란스러움과 슬픔, 그리고 분노 등 다양한 감정을 담아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음 달 9일 ‘미니소드 2: 서스데이스 차일드’를 발매하며, 오는 7월 첫 번째 월드 투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 ‘액트 : 러브 식’’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