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최성은 분)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황인엽 분)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지창욱 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다. 판타지와 음악의 만남, 사랑을 받은 동명의 원작 웹툰, 그리고 탄탄한 라인업으로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28일 세 주역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창욱은 주문을 걸듯 누군가를 응시하고 있다. 그의 곁을 날고 있는 파란 나비는 몽환적 분위기를 더하며 리을이 선사할 마법 같은 순간을 예고한다.
최성은의 눈빛에는 윤아이의 처연함과 설렘이 담겼다. 각박한 현실을 벗어나고자 어른이 되고 싶은 윤아이에게 처음 위로의 말을 건네는 리을. 윤아이는 리을과의 꿈 같은 순간을 통해 성장하며 보는 이에게 따스한 감동을 안긴다.
황인엽은 갈등하는 청춘의 얼굴을 대변하는 나일등으로 완벽 변신했다. 나일등은 부모가 강요한 꿈과 공부만이 전부였던 세상에서 윤아이와 리을을 만나 처음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아 나아간다. 황인엽이 그려낼 나인엽의 변화는 현실을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한다.
각자의 아픔을 딛고 아름다운 날개를 펼칠 ‘안나라수마나라’의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이 선사할 감동은 5월 6일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