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제공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동상이몽2’를 통해 남동생을 최초로 공개한다.
내일(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가 남편 홍성기와 함께 남동생의 자취방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현이의 검사 동생으로 크게 화제를 모은 남동생이 준비 6개월 만에 고대 로스쿨에 합격한 사실이 공개된다. 상상을 초월하는 이현이 남동생의 스펙에 출연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이어 교사 출신 이현이 어머니의 초특급 교육 비법도 공개된다. 이화여자대학교 출신 이현이는 어머니에 대해 “공부하라는 이야기를 안 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여기에 “‘이것’을 자극시켰다”고 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엘리트 남매를 키운 어머니의 남다른 교육 비법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누나 이현이에게도 말하지 않은 남동생의 검사 임관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동생이 검사를 준비할 때 이현이의 덕을 봤다”는 홍성기의 발언에 남동생은 예상치 못한 답변을 해 이현이를 깜짝 놀라게 한다. 친누나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남동생의 검사 임관 스토리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이현이는 남동생을 위해 깜짝 만남을 주선한다.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 방문한 이현이- 홍성기 부부와 남동생. 잠시 후 누군가가 등장해 묘한 핑크빛 분위기가 형성되고, 이를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연애 프로그램 보는 것 같다”, “남의 연애가 더 재미있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고 해 핑크빛 만남이 그려질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