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측은 22일 "신규 연애 리얼리티 '비밀남녀'를 7월 중 론칭한다"고 밝혔다. 각자 다양한 사연과 상처를 가진 남녀가 진실한 사랑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다.
'사랑은 항상 진실해야 한다?'는 물음에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과거의 상처를 숨긴다면.. 서로 사랑할 수 있을까?', '사랑을 결정하는데 진실은 얼만큼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을까?'와 같은 궁금증을 해소한다. '거짓말'이라는 장치를 통해 사랑과 진실의 상관관계를 확인한다.
비연예인 참가자들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일주일간 함께하며 서로에 대해 파악해 나간다. 짙어지는 감정을 더욱 혼란스럽게 하는 비밀들과 그것을 지켜내기 위한 거짓말. 진실이 공개된 후 나타나는 사랑은 어떤 모습일까.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은밀하면서도 비밀스러운 로맨틱 드라마가 시작된다.
제작진은 "하얀 거짓말로 시작해 진실한 사랑을 찾는 '비밀남녀'는 상대방의 조건, 과거가 사랑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 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단 7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조건 없는 진짜 사랑에 빠질 '비밀남녀'의 모습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