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미니언즈2’가 7080 감성을 완벽 소화했다.
15일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서는 영화 ‘미니언즈2’의 스페셜 뉴트로 스틸을 공개하며 미니언들이 선사할 색다른 비주얼을 예고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7080년대의 빈티지한 감성이 그려져 있다. 특히 케빈, 스튜어트, 밥은 시대를 풍미했던 헤어스타일과 그에 걸맞은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여기에 커다란 헤드셋을 낀 채 음악을 즐기고 모터사이클 질주를 즐기는 미니언들의 모습은 보다 다채로워진 이들의 모험을 예고한다. 또 원색의 색감이 두드러지는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토끼로 깜짝 변신한 케빈의 모습 속에서 이들이 선보일 쿵푸 액션과 무해한 웃음 포인트를 엿볼 수 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카일발다 감독은 “70년대를 지나와 매우 공감할 수 있는 작업이었다”며 당시 TV 프로그램, 패션, 음악 등에 큰 영감을 받았음을 밝혔다. 그뿐만 아니라 “이 영화가 70년대에 헌정하는 연애편지라는 것을 관객들이 알아차리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미니언즈2’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한국 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주 진행된 멀티플렉스 극장 3사의 티켓 프로모션은 오픈과 동시에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글로벌 흥행 수익 4억 달러를 돌파하고 있는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 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다. 북미 개봉 2주 만에 2억 1천만 달러의 흥행수익을 올리며 2022년 흥행 순위 TOP 6에 오른 것은 물론, 코로나 이후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영국, 호주, 독일, 브라질, 멕시코 등 전 세계 46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강력한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