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우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허윤, 홍보람이 올린 캡처와 글을 리그램해, 촬영 후에도 출연자끼리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인증했다.
우선 허윤은 "오메 벌써 그립넹 다드 보구미~~"라고 숙소에서 다 같이 모여 단체 사진을 찍은 모습을 캡처해 올려놓았고 정은우는 이를 자신의 스토리에 따라 올렸다. 또한 홍보람은 "또 놀고 싶어"라며 숙소 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긴 뒤 기념 사진을 찍는 모습을 캡처해서 게재했고, 이를 다시 정은우가 리그램했다.
현재 '나대지마 심장아'에서 정은우는 자신에게 직진하는 홍보람과 썸을 타고 있는 한편, 허윤과는 박준혁을 두고 묘한 삼각 관계를 형성 중이다. 특히 허윤의 '남사친'인 박현우마저 정은우에게 빠져 있어서 허윤은 박현우, 홍보람, 박준혁을 두고 갈팡질팡하는 정은우와 묘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하지만 정은우는 해맑게 이들에게 흔들리는 자신의 속마음을 쿨하게 밝혀 '기적의 논리'라는 MC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25일 방송에서도 정은우의 오락가락 행보는 '프렌즈 빌리지'의 새로운 갈등 요소가 될 전망. 채널S·K-STAR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미디어에스·초록뱀미디어 공동 제작) 7회에서 정은우는 6일차 '마음 메시지'에서 충격적인 마음 변화로 딘딘, 조현영, 곽윤기, 풍자를 경악케 한다.
과연 6일 차, 정은우를 포함한 11인의 ‘마음 메시지’ 결과가 어떻게 변화할지, 정은우의 속마음은 누구에게로 향하고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나대지마 심장아’ 7회는 26일(오늘) 9시 20분 채널S·K-STAR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