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최동환이 '새로운 썸'의 주인공으로 유력시 되면서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최동환은 3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피를 올려놓으면서 "전에 찍은건데 잘 나왔대서 슬그머니 스토리에서 피드로..!#출근룩 #거울샷 #셀피 #돌싱글즈 #돌싱글즈3 #최동환"라는 메시지와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와 함께 그가 공개한 사진에서 최동환은 집 엘리베이터를 탄 채 자연스러운 출근 복장을 하고 인증샷을 찍는 포즈를 취했다. 재밌는 것은 그의 근황 사진에 달린 팬들의 반응이었다.
네티즌들은 "어서 럽스타그램 올려주세요", "소라씨와 잘 만나고 있죠?", "앞으로 꽃길만 걸으세요", "돌싱글즈 스페셜 방송 기대하고 있습니다"라며 이소라와 최동환의 썸, 열애를 확신하는 듯 응원을 보냈다.
실제로 최근 한정민은 '돌싱글즈3' 방송에서 녹화 이후에 새롭게 '썸'이 생긴 커플이 있다고 스포를 언질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썸의 주인공은 12회 '돌싱글즈3' 스페셜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하지만 최근 최동환이 대구에서 누군가와 데이트를 즐긴 듯한 인증샷을 올려 이미 sns에서는 최동환과 이소라의 썸을 확신하고 있는 상황. 더욱이 최동환은 28일에 '돌싱글즈3' 본방사수 인증샷을 올리면서 다음 스페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 팬들의 확신에 불을 지폈다.
과연 최동환과 이소라가 '돌싱글즈3' 촬영 종료 후에도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지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