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도 마동석도 ‘더나플러스’로 바꿨다”라는 캐치플레이즈를 내건 탈모샴푸 브랜드 ‘더나플러스’(대표이사 이영희)가 8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영수증 인증을 통해 적립금 1만원을 페이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는 더나플러스 자사몰을 제외한 온라인 쇼핑몰 상세페이지 내에 더나플러스 공식 구매처 마크가 있는 판매처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더나플러스 상담센터를 통해 구매영수증 인증 완료 시 고객에게 자사몰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적립금이 페이백된다. 또한 자사몰 회원가입 시 평생 무료배송 및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나플러스 관계자는 “지난 7월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방송한 그린테라피 탈모샴푸가 전체 매진을 기록하는등 더나플러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일명 마동석 샴푸로 불리우는 그린테라피 탈모샴푸는 식약처 인증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두피 고민에 최적화된 샴푸이다.”고 밝혔다.
한편, 더나플러스는 더나알앤디 센터의 탈모연구 노하우와 20여년 동안 헤어 제품을 연구한 새롬 코스메틱의 모발연구가 함께하며 탈모증상완화 제품만을 선보이는 탈모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비닐과 플라스틱 대신에 재활용 가능한 종이 포장재등 환경을 생각하는 재활용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