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에 대한 인기가 늘면서 골프용품이 명절 선물로까지 범위를 넓혔다. 실제로 각종 쇼핑몰과 온라인 샵 등에서 골프 용품들이 명절 선물의 풍경을 바꿔놨다는 평이다.
그 중에서도 골퍼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은 단연 ‘거리측정기’다. 특히 최근 출시한 새로운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 ‘슈가블레이드 갈라틴G22’가 주목을 끈다.
‘완벽한 정밀함’을 슬로건을 내세운 슈가블레이드 갈라틴G22는 광학과 측위 전문 기술자들이 정확한 거리 측정에 집중해 개발됐다. 슈가블레이드 갈라틴G22는 레이저를 쏘고 수신해서 거리를 측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온과 기압에 따라 변하는 비거리도 고려했다.
또한 탁월한 선명도도 주목할 만 하다.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는 렌즈와 디스플레이가 중요한데, 슈가블레이드 갈라틴G22는 네이처 컬러 OLED 디스플레이와 고투과도 렌즈를 장착했다. 사람 눈으로 보는 색감과 비슷한 높은 투과도를 갖춰서 특별한 선명함을 느낄 수 있다. 슈가블레이드 G22는 섬세함도 돋보인다. 4단계로 밝기를 조정할 수 있다.
슈가블레이드 갈라틴G22의 핵심은 안정성이다. 거리를 측정할 때 나오는 전파는 사람 눈에 치명상을 입히기 때문에 유럽은 엄격한 기준을 만들어 관련 제품을 규제한다. 슈가블레이드 갈라틴G22는 유럽의 IEC 60825-1 Class 1M 등급을 획득해서 안정성이 높다고 인정받았다.
그뿐 아니라, 젊은 골퍼들의 트렌드에 맞는 세련된 외관은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는 평이다.
슈가블레이드 갈라틴G22은 더카트골프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9월13~10월3일까지 구매자에 한 해 우산을 증정하는 ‘HOP IN THE CART'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