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소라 인스타그램 사진.'돌싱글즈3' 이소라 인스타그램 사진. '돌싱글즈3' 이소라가 비밀연애 중인던 당시의 추억을 떠올리는 사진을 올려 화제다.
이소라는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남자친구 최동환과 찍은 다양한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서 이소라는 최동환이 올린 사진을 리그램했는데 두 사람은 옷가게에서 거울 셀카를 찍으면서 "바로 걸린 날, 아무도 못 알아볼 줄"이라는 메시지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본인들이 일반인이라 대부분 몰라볼 줄 알았으나 당시 데이트 모습이 여기저기서 포착돼 인터넷에서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었다. 이를 언급한 이소라의 발언이 폭소를 안긴 것. 또 다른 사진에서 이소라는 최동환은 물론 유현철, 김민건, 한정민 등 '돌싱글즈3' 남성 출연자 모두와 다정샷을 찍었는데 이에 대해 이소라는 "엄마한테도 말 안 했을 때라 지인들이 궁금해할 때 이 사진을 보고는 설마 (김)민건이 오빠냐며... 놀리는 재미가 있었는데"라고 회상했다.
한편 이소라는 지난 11일 '돌싱글즈3' 스페셜 방송을 통해 최동환과 지난 6월부터 교제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최종 커플 선택 시, 인연을 맺지 못했으나 방송 후에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 이에 두 사람은 10월 말 방송 예정인 '돌싱글즈 외전'에서 둘만의 사랑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