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fun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는 10월 1일 밤 9시 40분 첫 방송 예정인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 티저와 포스터 등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문학-음악-미술을 아우르는 어른들의 스마트한 백과사전! 더 찐하고 깊게, 그리스 로마 신화를 파헤친다"라는 설명을 덧붙여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해당 티저에는 설민석의 유창한 언변과 강의 스타일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했으며, 한가인은 그리스 여신급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가인, 설민석, 김헌 교수, 한젬마가 4MC로 뭉친 '그로신'은 현대인의 필독서이자 고전인 ‘그리스 로마 신화’를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토크쇼다. 신화 이야기 속에 숨겨진 교양, 지혜, 유머,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어른들의 스마트한 백과사전’이 될 전망이다.
‘판도라의 항아리를 열다!’라는 부제가 눈길을 사로잡는 포스터에서 한가인은 ‘국민 첫사랑’이자 ‘대표 엄친딸’다운 미모와 카리스마를 뽐냈다. 여기에 바로 뒤에 신비로운 달의 후광이 비쳐지면서 ‘그리스 신화’ 속 여신 같은 한가인만의 우아함이 배가돼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한가인과 황금 MC 라인업을 이루는 설민석, 김헌, 한젬마도 각기 블랙, 브라운, 그린 컬러의 패션에 이지적인 눈빛과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4MC의 케미와 매운맛 신화 이야기가 기대를 모으는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10워 1일 밤 9시 40분 첫 회를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