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은 9일부터 이틀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박지훈 2022 콘서트 [클루]’(PARK JIHOON 2022 CONCERT [CLUE])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5월 개최한 오프라인 생일파티 ‘메이 아이 밋 유?’(May I meet you?) 이후 약 5개월 만의 대면 만남이자 지난해 11월 열린 온라인 콘서트 ‘더 콘 2021: 박지훈’ 이후 약 11개월 만의 콘서트다. 솔로 데뷔 후 갖는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인 만큼 아티스트와 팬들 사이 기대감이 더욱 드높다.
오는 12일 1년 만의 새 미니앨범 ‘디 앤서’(THE ANSWER) 발매를 앞둔 박지훈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특별한 컴백 스포를 펼칠 계획이다. 타이틀 곡 ‘나이트로’(NITRO)와 지난달 30일 선발매된 수록곡 ‘문앤백’(Moon&Back) 무대를 팬들 앞에 최초로 공개한다.
앞서 박지훈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전곡의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보이스만으로 한층 강렬해진 카리스마를 예고한 ‘나이트로’가 무대로는 어떻게 완성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박지훈은 콘서트에 앞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하며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