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웨이크원 제공 가수 조유리가 포근한 음색으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조유리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 : 인 마이너’(Op.22 Y-Waltz : in Minor) 타이틀곡 ‘러버블’(Loveable) 하이라이트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클립에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공간을 배경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조유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조유리는 흘러나오는 음악과 어우러지는 환한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영상과 함께 ‘러버블’ 음원 일부가 공개돼 귓가를 사로잡는다. 앞서 보이스 온리 클립에서 포근한 음색으로 화제를 모은 조유리는 감성적인 무드의 하이라이트 클립까지 추가로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 : 인 마이너’는 ‘조유리 2022 무곡집‘의 두 번째 이야기로 ’우리는 모두 사랑스러운 존재이며 당신의 결점까지도 모두 사랑한다‘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조유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 : 인 마이너’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7시 네이버 NOW. ‘#아웃나우’(#OUTNOW)를 통해 컴백쇼를 진행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