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기술력, 압도적 편안함…‘미국우주재단 인증 24주년 기념’ 템퍼 특별 프로모션 31일까지 연장 운영
등록2022.10.28 08:10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미국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 인증 24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특별 프로모션 기한을 31일(월)까지로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국항공우주국 ‘NASA’의 공인과 미국우주재단의 인증을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의 기술 근간을 확인하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평소 대비 폭넓은 구성과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았다.
이에 따라 10월 31일(월)까지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전문점 등 템퍼코리아 공식 판매처 전 지점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브랜드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우선 모든 템퍼 매트리스 구입 시 베개가 함께 제공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함께 구입하면 매트리스 커버를 추가 증정하며, 매트리스와 프레임, 모션베드까지 풀세트를 구비할 경우 앉거나 누운 자세에서 등이나 다리를 더욱 편안하게 지탱할 수 있는 침대용 등받이 제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구매 총액에 따라 협탁도 증정한다.
템퍼의 모든 매트리스와 베개 제품은 1960년대 후반, NASA가 우주선 이착륙 시 비행사가 받는 신체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를 상용화한 특유의 ‘템퍼 폼’ 소재로 제작된다. 템퍼 폼은 수십 억 개의 오픈 셀 구조로 설계돼 통기성이 우수한데다, 인체의 무게와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온몸을 감싸듯 몰딩되는 특유의 ‘점탄성’을 자랑한다. 체중과 체압을 고루 분산∙흡수하고 근육의 압점을 완화시켜 뒤척임을 줄여주고, 이를 통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소재의 성공적인 상용화와 인류 생활에의 기여도를 인정받은 템퍼는 1998년 미국우주재단의 기술 인증 마크(SPACE MARK)를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후 독일 TÜV 라인란드의 LGA 인증을 통해 뛰어난 안전성과 내구성을 입증했고, 매트리스 커버 또한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테스트에서 유아 및 3세 미만 소아용 섬유제품과 동일한 1등급을 받았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템퍼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계셨다면 좋은 기회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의 남다른 기술력과 제품력, 편안함을 소장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