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MBN ‘불타는 트롯맨’ 측에 따르면 황영웅, 남승민, 에녹, 민수현, 신성, 손태진, 박민수, 전종혁, 한강, 이수호는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나우 라이브 토크쇼에 출격한다.
‘불타는 트롯맨’(‘불트’)은 신선한 기획과 파격적인 상금제로 차별화를 선언,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한도가 없는 오픈 상금제에 이어 최종 톱7에게 누적 표수만큼 상금을 지급하는 응원 투표 상금제를 도입, 트롯맨들을 향한 아낌없는 지원을 예고해 호평을 이끌고 있다. 더욱이 공식 투표 앱인 네이버 나우에서 이뤄지는 국민 응원 투표수는 1주 차 20만 명 돌파 이후 3주 차에서 11배 껑충 뛴 220만 명을 돌파했다.
이와 관련 3주 차 투표 톱10 황영웅, 남승민, 에녹, 민수현, 신성, 손태진, 박민수, 전종혁, 한강, 이수호가 연휴 첫날인 이날 ‘불트’ 공식 투표 앱 네이버 나우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라이브 토크쇼에 출연한다.
열명의 톱10은 이날 ‘불타는 트롯맨 스페셜 토크쇼래’를 통해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은 물론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와 노래 선물, 개인기와 TMI 정보까지 대방출하며 총천연색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더불어 ‘불트’는 설 연휴에도 결방 없이 본 방송을 진행한다. ‘불트’ 사상 최초 톱 100 차트 인을 성사시킨 ‘1:1 라이벌전’ 최종 결과와 ‘디너쇼 특집’이 공개된다. 설 연휴 시작인 21일 오후 5시 트롯맨의 화제의 무대들을 특별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는 ‘설 특집 불타는 트롯맨 완뽕 종합선물 세트’ 1회, 22일 정오 10분 ‘완뽕 종합 선물세트’ 2회, 오후 6시 5회 재방송, 23일 오후 1시 ‘완뽕 종합 선물세트’ 1회 재방송, 24일 정오 50분 ‘완뽕 종합 선물세트-1:1 라이벌전 모아 보기’, 24일 오후 9시 10분 ‘설 특집 불타는 트롯맨’ 6회 본 방송이 확정됐다.
제작진은 “설 연휴를 맞아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불타는 응원에 보답하고자 3차 투표 톱10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쇼를 깜짝 준비했다”며 “국민 응원 투표 점수는 트롯맨들의 생존에 절대적인 영향력을 끼치는 것은 물론 준결승과 결승 점수에 반영되는 만큼, 투표에 쏟아붓는 열정을 계속 불 지펴달라”고 전했다.
‘국민 응원 투표’ 4주 차 마감일은 24일 자정 ‘네이버 나우’ 속 ‘불타는 트롯맨’ 페이지에 접속, 하루에 한 번 7명의 트롯맨에게 투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