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는 지난해 겨울 고척스카이돔을 뜨겁게 달궜던 임영웅의 전국투어 앵콜 공연 ‘아임 히어로’(IM HERO)의 찬란한 순간을 담아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올 3월 단독으로 개봉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수용인원 2만여 명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을 화끈하게 물들였던 임영웅의 콘서트 무대와 전국투어 비하인드, 미공개 단독 인터뷰 등을 담은 영화다. 전국투어 콘서트를 돌아보며 촬영한 인터뷰에서 임영웅은 약 20만 영웅시대(공식 팬클럽 이름)에게 위로받고 성장하며 느낀 진솔한 이야기와 팬들을 향한 진심을 공개한다.
영화 개봉에 앞서 고척스카이돔의 화려한 무대 위에서 찬란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임영웅이 담긴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객석을 수놓은 영웅시대의 수많은 불빛이 숨 막힐 듯한 현장의 열기를 대변하는 메인 포스터에서 임영웅은 자신을 찾아와준 팬들에게 보답하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일반 2D 상영관은 물론, 공연의 현장감을 느끼기에 최적화된 스크린X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GV의 특별관 포맷인 스크린X는 전면을 포함해 좌우까지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해 콘서트장의 한가운데서 느끼는 감동을 고스란히 재현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영화는 스크린X 관람 시 극대화된 감동을 체감할 수 있도록 시네마틱 카메라 14대를 총동원해 촬영됐다. 이에 따라 고척스카이돔의 웅장한 스케일과 현장감을 극장에서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오직 영화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상영회도 마련된다. 개봉 첫 주말인 오는 3월 4일에는 ‘영시봉 상영회’가 진행된다. 임영웅 공식 응원봉인 영시봉을 흔들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영시봉 상영회’ 진행 극장 및 상영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CGV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