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는 오는 5월16일(현지시간) 뉴욕을 시작으로 애틀랜타, 시카고, 오클랜드, LA 등 미국 9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연을 개최하는 원더월 측은 “콘서트 외에 공식 MD 등을 통해 마마무의 글로벌 팬들에게 다채로운 공연 관람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마무는 이번 투어에서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가 호평한 신곡 ‘일낼라(ILLELLA)’와 함께 주요 히트곡들은 물론, 네 멤버의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무대도 공개한다. 공연에 강점을 지닌 그룹 답게 ‘마이 콘’에서만 볼 수 있는 감각적인 무대 구성도 마마무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돋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마마무는 지난해 11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아시아 9개 지역에서 총 15회에 걸친 ‘마이 콘’ 아시아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공연은 티켓 오픈 직후 연달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개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마마무는 이번 투어에서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가 호평한 신곡 ‘일낼라(ILLELLA)’과 함께 주요 히트곡들은 물론, 네 멤버의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무대를 공개한다. 공연에 강점을 지닌 그룹 답게 ‘마이 콘’에서만 볼 수 있는 감각적인 무대 구성도 마마무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돋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의 ‘마이 콘-USA’ 티켓은 이달 말부터 티켓마스터 예매 페이지에서 오픈될 예정이며, 관련 원더월 VIP 티켓은 내달부터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