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4D플렉스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이날 오후 2시 기준 누적 관객이 2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1일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 실황을 담은 영화. 지난달 17일 일찌감치 사전 예매를 오픈해 예매율 1위를 기록할 만큼, 팬덤의 응원이 상당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측은 뜨거운 임영웅 팬심에 보답하기 위해 수도권 뿐 아니라 전국 다양한 지역에서 영시봉 상영회, 영시봉 앵콜 상영회 등 특별 상영회를 진행해왔다. 오는 25일에는 임영웅 노래를 따라 부르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싱어롱 상영회’도 개최한다.
4D플렉스는 ‘싱어롱 상영회’를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대사를 포함해 상황과 가사가 모두 자막으로 표출되는 자막 싱어롱 상영회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가사도 모두 자막으로 제공되기에 망설임 없이 따라 부를 수 있다는 것.
또한 ‘싱어롱 상영회’ 관람한 모든 관객에게는 임영웅 초상이 담긴 스페셜 핀버튼을 1좌석당 1갰기 증정한다. ‘싱어롱 상영회’는 전국 11개 CGV 극장(강릉, 광주터미널, 대구월성, 대전, 센텀시티, 수원,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전주효자)에서 오는 25일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