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치모니터 기업 레인지엑스는 오는 30일 레인지엑스 반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레인지엑스는 골프인구 밀집도가 높은 서울 강남, 서초구를 중심으로 약 32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론치모니터를 연구개발 및 생산하는 기업이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실제 운영되고 있는 매장(레인지엑스 반포)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레인지 론치모니터’ 제품을 소개하고 창업 전반에 대한 컨설팅과 기술력, 경쟁력 등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론치모니터 전문가교육, 상권분석 지원, 레슨프로 섭외 지원, 다양한 인테리어 콘셉트 제안,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긴급 AS 서비스 등 창업 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측은 “레인지엑스만의 창업부터 운영까지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성공적인 창업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기기 구매 및 창업 고객에게는 중고 시스템 재매입(200대 한정)과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등 혜택이 더해지며, 현장 계약자에 한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레인지엑스 최석진 마케팅실장은 “최근 론치모니터를 이용한 체계적인 골프레슨이 주목을 받으며 새로운 레슨 환경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 필드골퍼들이 론치모니터를 경험할 수 있는 문화가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업설명회 신청은 4월 중 레인지엑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대표 쇼룸(레인지엑스 반포, 서래, 대치)에서도 체험 및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