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가 5월 15일 정식 데뷔한다.
더윈드는 오는 5월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Beginning : The Wind Page)를 발매한다.
10일 0시 공개된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의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더윈드는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산뜻한 바람을 시각화한 이미지에서부터 더윈드의 청량한 팀 컬러를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데뷔 타이틀곡 ‘아일랜드’(ISLAND)와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될 수록곡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등 더윈드의 신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더윈드가 첫 번째 앨범을 어떤 트랙들로 구성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에 더윈드는 13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더윈드의 유니크한 티징 콘텐츠인 트랙 비디오도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는 더윈드가 보여줄 유스틴 감성의 시작점이다. 청정하고 찬란하게 펼쳐질 평균 나이 16.8세 더윈드만의 청춘 스토리가 기다려진다.
더윈드는 5세대 K팝 씬의 신흥 주자다. 비주얼, 실력, 매력, 인성을 갖춘 2004~2008년생 일곱 멤버가 더윈드만의 유스틴을 구축해갈 예정이다.
한편 더윈드의 데뷔 앨범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는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